본문 바로가기

리뷰/지름 - 내돈내산

아이레벨 eye LeveL , 높이조절 독서대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블로그에 처음으로 글을 포스팅합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정성껏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잘 봐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

 

내가 돈 주고 사서 쓰는 리뷰 

내 돈 내산

 


 

아이레벨 eye LeveL

높이 조절 독서대

(N40H- W)

 

 

 

"책을 읽는 요즘 갑자기 뒷목과 허리가 너무 아프고 자세도 구부정" 해서 독서대를 알아봤어요.~

 

우리의 친구 네이버 쇼핑에서 폭풍 검색. ㅋㅋ

 

최저가에 구매하려고 한참을 찾았어요. ㅠ.ㅠ

 

 

네이버 쇼핑 최저가 목록

 

 

제가 알아봤을 때는 1300K가 제일 저렴해서 구매했어요.~ 

 

1300K 사이트가 새로 나온 쇼핑몰이라 그런지

할인 혜택이 여러 가지 많이 하더라고요!

 

어플도 다운로드하고 회원가입도 하고

신규 쿠폰 및 할인 혜택 다 적용했는데~!!!

 

할인가는 변함없이 동일하네요 ㅠㅠ

아까운 내 시간~~ ㅠㅠ

 

지금은 롯데 ON이 최저가입니다!

대부분 무료배송이에요.^^

 

 

 

아이레벨 독서대 종류

 

 

고급형 R - 고급스러운 원목 + 친환경 소재

(6만 원 중반)

 

경제형 N - 탄탄한 고강질 소재

(5만 원 초반)

 

H 모델3cm 더 높아서 키가 165cm 이상

추천드려요!

 

 


아이레벨 모델이 다른 독서대에 비해

가격이 조금 높지만

 

선택한 이유는 세 가지입니다!


 

1. 척추질환, 거북목 예방!

 

 

 

 

2. 자유로운 각도 조절, 높이 조절

 

 

마지막 세 번째

 

3. 넓고 튼튼한 내구성

 

 

 

 

 

저는 3cm 더 높고 가격도 경제적인

화이트 색상으로 주문했어요!

(N40H-W)

 

 

 

독서대 주문 완료!!

 

 

할인받아서 48,908원에 구매했어요.~ 

무료배송은 덤. ㅋㅋ 

 

 

독서대 정면.

 

 

 

 

넉넉한 독서대 공간.

 

 

 

 

책을 고정 할 수 있어요.

 

 

 

 

만져보면 굉장히 고정이 잘되고 튼튼해요.

 

 

 

밑부분 접었다가 폈다가 고정 가능해요.

 

 

 

자물쇠 열림, 잠김 표시로 밑부분 고정 가능 - 튼튼해요.

 

 

 

내 돈 주고 구입한

아이레벨 독서대 총평

 

장점

1. 장시간 독서를 해도 목이나 허리가 아프지 않아

집중이 잘된다.

 

2. 높이 조절, 각도 조절이 자유롭기 때문에 의자 또는 책상 높이가 달라도

어디서나 내 신체에 맞춰 최적화할 수 있다.

 

3. 내구성이 좋다.

 

4. 책을 고정시키거나 페이지를 넘길 때 고정해주는 책장 고정대가 튼튼하다.

 

5. 독서대가 넓어서 책과 함께 태블릿 피시 또는 공책이나 메모지와 함께 올릴 수 있다.

 

6. 확실히 집중력이 좋아져서 편한 자세로 더 많은 페이지를 집중해서 읽었다. 가독 좋아짐.

 

단점

1. 다른 독서대에 비해서 가격이 조금 높은 편이다.

2. 독서대가 평균 2.5kg 무게라 살짝 무거운 감이 있다.

 

 

이상으로 제가 구매한 리뷰 마치겠습니다^^

♥ 공감

구독추가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