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지름 - 내돈내산

메루치양식장, 미트리 닭가슴살 현미 핫도그 리뷰

안녕하세요 콩비지입니다!

오늘은 저번 달에 구입한 닭가슴살 현미 핫도그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제가 평소에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

메루치 양식장에 소개된

핫도그예요!!

 

미트리에서 2가지가 출시되었는데요,

닭가슴살 현미 핫도그 

VS

더블 치즈 핫도그

 

 

저는 치즈보다는 소시지가 좋아서

"닭가슴살 현미 핫도그"로 선택했어요~

 

영상을 보다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10개를 주문한

뒤에 금방 다 먹고 추가로 20개를 더 주문해서
현재 먹고 있습니다. ㅋㅋㅋ

 

지금도 먹고 있는데 너무 맛있어요 ^^

 

유튜브 채널 - 메루치양식장_체중증량TV

 

 

메루치 양식장은 올바른 자세와 방법의 운동과

균형 잡힌 식단(영양소)을 알려주는 채널이에요.

 

 

특히 마른 사람들의 원인을 분석해서 살을 찌우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마른 사람의 체중 증량은 단순한 수치상의 증가가 아니라

자존감과 자신감의 증량이다"

 

 

여러 가지로 도움이 많이 되는 채널이니까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꼭 한 번씩 방문하셔서

영상 시청해보시고 구독과 좋아요도 해주세요^^

 


 

대돈대산- 대표님 돈 주고 대표님이 산 것들

(탁 선생님 돈 아님 ㅋㅋ)

 

이가람, 탁선생님

 

 

닭가슴살로 만든 소시지

단백질 함량도 괜찮고 진짜 맛있어요. ㅎㅎ

 

이마트나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냉동이랑

비교가 안될 정도로 훨씬 맛있고,

개인적으로 핫도그 전문점, 명량 핫도그

정도의 수준이라고 생각해요.

가성비가 엄청 좋아요.

 

 

 

 

균형 잡힌 간식이라 먹기도 편하고 구성이 좋아요.

(열량 230kcal , 단백질 13g)

저는 케첩에 뿌려서 먹습니다. 존맛탱~ 

 

 

 

 

 

영상을 보다가 안 되겠다!! 참을 수가 없어서 미트리 사이트 가서 로그인 후 바로 주문했어요. ㅠㅠ

 

10팩 주문하는 거보다 20팩이 할인이 되어

5,000원 정도 저렴했습니다.

 

 

 

 

 

배송은 이틀 만에 도착해서 빠른 편이에요.

 

상자 안에 아이스팩이 들어있어서 택배 도착해서

개봉했을 때 온도를 차갑게 유지했어요.

 

설레는 마음으로 바로 개봉 고고싱~

 

 

사진으로 봐도 맛있어 보이쥬?

 

 

닭가슴살 현미 핫도그 

영양정보

 

 

열량 235kcal, 단백질 12g

(닭가슴살 40.09%, 볶은 현미 1.11%)

 

냉동보관 -18℃ 이하

 

영양정보

 

 

내가 내 돈으로 구입해서

먹어본 후기

 

리뷰 총평

 

1. 식사 사이 간식으로 부담 없이 먹기 좋은 영양성분.

(열량도 높고, 탄수화물, 단백질이 균형 있게 들어감)

 

2. 전자렌지 1분 20초면 간편하게 바로 먹을 수 있다.

 

3. 닭가슴살 소시지가 맛있다.

(운동하고 먹어도 괜찮을 듯)

 

4. 현미로 만든 빵가루가 부드럽다.

 

5. 가성비가 최고다.

(20개 주문 시 25,000원 - 개당 1,250원)

 

 

이상으로 제가 직접 먹어본 리뷰 마치겠습니다^^

 

공감

♥구독추가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출처

 

유튜브, 메루치 양식장_체중증량 TV

youtu.be/8 sb2 Hg-aMvg

[대돈대산] 마른 사람 벌크업 간식 4종 리뷰